ZTE 및 후지쯔 윈도우폰7 사진 유출…8월 출시 설 유력해지나?

Posted 2011-07-19 10:19:21 / 최현숙

 

지난주 마이크로소프트 월드 와이드 파트너 컨퍼런스 2011(WPC 2011)에서 처음 공개된 후지쯔의 윈도우폰7와 ZTE 윈도우폰7에 대한 사진이 유출됐다.


중국의 한 뉴스 사이트에 따르면, WPC2011에서 등장한 후지쯔, ZTE의 윈도우폰7 사진이 유출됐으며, ZTE 윈도우폰7의 경우 내부 유출이 아닌 업체 스마트폰 개발 총책임자인 루오 종쉥 박사에 의해 공개됐다고 보도했다.

 

WPC2011 당시 소개된 후지쯔, ZTE 등 윈도우폰7 제품을 찍은 동영상이 공개되기도 했으나 마이크로소프트측의 요구로 사진이 삭제된 바 있다.


ZTE의 윈도우폰7 사진은 중국어로 표시된 락스크린 화면을 찍은 것이다. 또, 함께 공개한 사진에서는 Weibo 서비스 화면으로 트위터가 차단된 중국에서 SNS 서비스인 ‘Weibo’가 기본 탑재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날 공개한 ZTE사의 윈도우폰7은 WPC2011에서 소개한 모델보다 이전버전으로 보이며, 색상도 흰색이 아닌 검정색이다. 이는 ZTE사가 윈도우폰7 사용자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적어도 2가지 이상의 색상의 스마트폰을 선보일 것이라고 블로그는 전했다.


ZTE의 윈도우폰7 사진과 함께 8월말 출시를 준비 중인 후지쯔의 윈도우폰7 사진도 공개됐다. 이 제품은 후지쯔와 도시바가 합작한 휴대폰 브랜드인 레그자로 나올 예정이다.


그동안 윈도우폰7 망고 운영체제 탑재 스마트폰은 노키아에서 첫 번째로 출시할 것이라는 언론의 보도와 달리 8월 출시설이 유력한 후지쯔가 첫 번째 윈도우폰7 제품을 선보일 가능성이 큰 것으로 보인다.





출처 :  베타뉴스(http://www.betanews.net)





안녕하세요.윈도우폰에 관심이 많은 너만바라보면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