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SQLER.com 커뮤니티 운영자 코난 김대우 입니다. 

SQLER는 지식과 생각의 나눔을 실천하는 참여 커뮤니입니다. SQLER의 광고 프로그램에 관심 주셔서 감사드리며 간략히 SQLER.com 커뮤니티 매체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ince 1998 / 대한민국 최고의 개발자, IT 전문가 커뮤니티

SQLER는 1998년 부터 서비스를 시작해 오늘까지 하루도 쉬지않고 운영된 커뮤니티 사이트로 IT분야에서 근무하는 "개발자" 및 "IT전문가"를 주용한 사용자 층을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콘텐트, 오프라인 스터디 및 세미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IT 업계에서 근무하는 "개발자"와 "IT"전문가의 요람 

SQLER 커뮤니티는 일평균 1만 4~5천 내외의 페이지뷰(PV)와 4500 내외의 방문자수(UV)를 기록하고 있으며, 신규방문자수는 방문자수의 60~70%에 이르는 개발자와 IT전문가를 위한 콘텐트 커뮤니티 사이트 입니다.

2011-09-06 14;06;26_.jpg


2011-09-06 14;06;51_.jpg

 

광고주 혜택

- 2011년 9월 현재 SQLER에 등록된 4만 6천명에 이르는 개발자 및 IT 전문가에게 홍보할 수 있는 효과

- 메인페이지 플로팅 / 섹션페이지 / 리스트페이지 / 아티클페이지 등 원하는 위치에 저렴한 비용으로 광고 가능

- 한국마이크로소프트 공식 기술 행사 홍보 / IT 업체 전문 패널 모집 등으로 검증된 광고 효과

- 매월 진행되는 오프라인 기술 세미나를 통한 추가 오프라인 홍보 효과


광고 집행 비용

SQLER의 광고는 아래와 같이 5개로 나뉘어집니다.

AD_Text_01.png

 

메인 페이지의 "플로팅 배너""우측배너"

 

AD_Text_02.png

 

메뉴 클릭시 이동하는 섹션 페이지의 "우측배너"

 

AD_Text_03.png

 

게시판 리스트 페이지의 "상단배너", "하단배너", "우측배너"

 

AD_Text_04.png

게시판 문서 페이지의 "상단배너", "하단배너", "우측배너"

 

SQLER의 광고는 레이아웃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해당 위치의 전체 페이지에서 표시됩니다.

 

광고 명세 및 집행 비용 안내

광고 A. 메인페이지 플로팅 배너 

450 x 350 px : 월 50만원(세금계산서 및 영수증 발행 불가)

 

광고 B. 메인페이지 우측 배너 + 섹션 페이지(대메뉴 섹션) 우측 배너 + 게시판 리스트 페이지 우측 배너 + 게시판 아티클 페이지 우측 배너

160 x 120 px 1개 배너당 월 10만원 / 최대 5개 세로형 배너(160 x 600 px) 월 50만원  (세금계산서 및 영수증 발행 불가)

 

광고 C. 게시판 리스트 페이지 상단 배너 / 게시판 아티클 페이지 상단 배너

728 x 90 px : 월 30만원 (세금계산서 및 영수증 발행 불가)

 

광고 D. 게시판 리스트 페이지 하단 배너 / 게시판 아티클 페이지 하단 배너

728 x 90 px : 월 20만원 (세금계산서 및 영수증 발행 불가)

 

광고 E. 2011년 9월 기준 4만 6천명 대상 검증된 "개발자" 및 "IT전문가" 커뮤니티 회원 대상 eDM 발송(회원 가입시 검증된 email 주소)

1회 30만원 (세금계산서 및 영수증 발행 불가)

 

광고 F. 행사 홍보를 위한 메인페이지 플로팅 배너 + 2회 eDM 발송(1개월내 2회 발송)

월간 100만원 (세금계산서 및 영수증 발행 불가)

 

* SQLER에 집행해 주시는 모든 광고는 사이트 운영, 오프라인 스터디와 세미나 지원 및 더 나은 개발자와 IT 전문가를 위한 콘텐츠 제작을 위해 전액 사용됩니다.


광고 문의 및 상담 신청

아래 자신의 글만 리스트되는 광고 문의 및 상담 게시판에 연락처와 광고 내용에 대해 문의 남겨 주시면 시삽 및 관리자들이 상의 후 빠른 시일 내에 연락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클릭 : 광고 문의 및 상담 전용 게시판으로 이동

 

 





profile

부족하지만, SQLER의 누군가와 함께한 나눔을 통해 제가 더 많이 즐거웠습니다.
SQLER와 함께 즐거워 할수록, 그 나눔을 통해 더 많은 기회와 가치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나눔의 생각이 앞으로도 계속, SQLER를 움직일 것입니다.

코난, 김대우 / SQLER 운영자 / 골라먹는 SQLER RSS 정보 구독 / 실시간 SQLER 소식 uxkorea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