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코난 김대우 입니다.

공지사항에 글을 적는게 얼마만인지 모르겠네요. 많이 기다리셨지요? 이제 다시 한번 점프~ 합니다.

 

약속 드린 것처럼 한달여 시간동안 준비해 SQLER.com으로 리뉴얼 + 리브랜딩된 SQLER를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도움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이번 SQLER 웹사이트 작업에서 주안점을 둔 부분은 역시나 커뮤니티 본연의 기능인 "즐거움"과 "나눔" 입니다.

 

기존의 웹표준이나 글작성에 어려움이 있는 게시판에서 탈피해 가장 많은 분들이 편하게 문서 작업이 가능한 CMS를 선택하게 되었네요. - 물론 디자인은 계속 보완해 나갈 것입니다. ^_^;;;

 

SQLER 시삽 모집

시삽으로 활동하실 분들을 모실 예정입니다. SQLER의 나눔의 생각에 공감해 주시고, 다양한 사람들과 여러 형태로 커뮤니케이션하기 원하는 SQLER님을 우선적으로 모실 예정입니다. 물론 저도 참여해 온라인/오프라인으로 활동하게 될거구요.

 

SQL 프런티어 모집

약간 생소하실지 모르겠습니다만, SQLER님들 중에서 더욱 더 SQL서버 기술과 연관된 개발/관리 관련 역량을 함께 논의하고 고민 하실 수 있는 그런 전문가 모임입니다. 지난 9월 1기를 시작으로 현재 15분 정도가 활동하고 있으며 부족하지만 모임을 현재 제가 리드하고 있습니다. 곧 2기를 모집할 예정에 있으며 모집하게 되면 공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QLER와 함께하는 SQL서버 / 테크넷 커뮤니티 세미나

최소 분기에 1회 이상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테크넷 커뮤니티 세미나를 기획하고 있습니다. SQL서버와 관련된 최신 기술등을 다양하게 논의하는 자리로 구성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profile

부족하지만, SQLER의 누군가와 함께한 나눔을 통해 제가 더 많이 즐거웠습니다.
SQLER와 함께 즐거워 할수록, 그 나눔을 통해 더 많은 기회와 가치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나눔의 생각이 앞으로도 계속, SQLER를 움직일 것입니다.

코난, 김대우 / SQLER 운영자 / 골라먹는 SQLER RSS 정보 구독 / 실시간 SQLER 소식 uxkorea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