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서버게시판인데 익스체인지 관련 질문 올려도 될런지 모르겟네요 ㅎ;;

 

상황은 이렇습니다.

 

edb 경로는 d:\이구요 d:\용량은 150GB 입니다.

 

edb가 145GB 되어서 사용자 사서함을  PST로 내보내기(?) 하였습니다.

 

그리고 데이터베이스를 분리한후 ESEUTIL로 조각모음을 했는데

 

edb 용량이 10GB밖에 줄지를 않네요?....135GB 됐습니다....

 

쉴에서 사용자별 사서함 용량을 보면 다합쳐도 5GB정도밖에 안되는 것 같은데요...

 

 

왜 이런걸까요?;;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