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인분야 | |
---|---|
구인직급 | |
연봉/급여조건 | |
근무 지역 | |
모집인원 | |
모집기간 | |
이력서 제출 방식 | |
채용구분 | |
최종학력 | |
모집 상세내역 기술 | |
복리후생 정보 기술 | |
인사 담당자 성명 | |
<이력서 제출 웹페이지 주소> 또는 이력서를 제출할 구인 담당자의 <회사 메일 주소> | |
인사 담당자 전화번호 | |
회사명 | |
회사 대표 전화번호 | |
회사 업종 | |
직원수 | |
회사 공식 홈페이지 |
유명 외국계사에서 IT Engineer (Helpdesk) 를 찾습니다.
*서울 근무
* 사원~대리급
[RESPONSIBILITIES]
- 서버, 네크워크 Administrator
- Vender 관리
- End user troubleshooting support: Helpdesk Management (End user computing)
- IT administration & Asset control
- HQ PC (데스크탑 & 랩탑 & 서버) 관리
- 보안 지원
[QUALIFICATIONS]
- 2년 이상의 End User Support 경험 선호
- 영어 소통가능자 선호
- Essential experience in escalation process, documentation and report
- MCSE / ITSM 자격 소유자 선호
이 포지션에 관심이 있거나 추천할 분이 계시면 010-2485-1194 / jeon@exdigm.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Jeon, Yong-Hoon
Search Consultant / Exdigm Inc.
M. 010-2485-1194
E. jeon@exdigm.com
U. www.exdig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