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e설치하려고하는데요.자동설치는 버전이 옛날버전이네요.
최신버전을 따로 다운받아수동설치하려고
폴더에 넣고 폴더열기로 열고, 설치하면 설치가 되는데
모듈이없습니다가 나오고, 어드민페이지는 아예들어가지지도않습니다.
뭐가 문제인걸까요?
Comment 2
-
개굴
2011.08.23 13:42
WPI, Web Platform Installer로 인스톨하고 최신버젼을 덮어씌워봤으나 로그인해도 로그인이안되구요.
어드민페이지도 안들어가지네요.
xe설치하려고하는데요.자동설치는 버전이 옛날버전이네요.
최신버전을 따로 다운받아수동설치하려고
폴더에 넣고 폴더열기로 열고, 설치하면 설치가 되는데
모듈이없습니다가 나오고, 어드민페이지는 아예들어가지지도않습니다.
뭐가 문제인걸까요?
2011.08.23 13:42
WPI, Web Platform Installer로 인스톨하고 최신버젼을 덮어씌워봤으나 로그인해도 로그인이안되구요. 어드민페이지도 안들어가지네요.
WPI, Web Platform Installer로 하신건지요?
http://www.xpressengine.com/manual 부분에 Windows에서 설치 방법이 있으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