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에 글을 올린 사용자입니다...아래 내용은 SSRS 보고서에서 나름 진행하다 막히는 부분이 있어서 올리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그림 1]
질문 1 : 위 [그림 1] 화면에서 5개 항목의 월합계가 밑줄 친 부분에 표기가 될 수 있도록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예를 들면 날짜로 검색 시 1월~3월까지 검색을 하여 데이터가 조회되었을 때 1월 데이터 마지막 줄에 1월 합계 ,
2월 데이터 마지막 줄에 2월 합계~~~ 이렇게 표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부분합이라고 해야 하나요??암튼 가능할까요??
[그림 2]
질문 2 : 위 [그림 2] 화면에 1번과 2번은 같은 데이터인데 비교하기 위해서 추가한 것입니다.
InvoiceAmount t는 원래 데이터인데 값이 표기될 때 같은 값이 품목갯수만큼 표기가 되어 어지러워서 제가 이것저것
만져보다 InvoiceAmount처럼 바꿨더니 일단은 보이는 부분에서는 됬다고 생각을 하고서 Sum값을 구하여 보니 비정상적으로
값이 나와서 아무리 이것저것 제수준에서 시도했지만 진전이 없어서 질문 드립니다..
제가 원하는 것은 InvoiceAmount 하단에 두값(322,300 + 792,000)을 더하여 1,114,300 이라는 값이 나왔으면 하는데
정작 더해보면 1,436,600 이라는 값이 나와서 찾아보았더니 보고서에서 합산하는 값은 InvoiceAmount t 에서 보이는
322,300 + 322,300 + 792,000 = 1,436,600 이라는 값이 나오게 되더라구요~~ 수금액이나 잔액도 마찬가지임..
눈에 보이지 않는다고 값이 없는것이 아니었습니다...값을 지우고 식을 없애도 마찬가지더라구요...
질문을 짧게 종합하면 월별 부분합이 표기가능한지 여부와 그림 2에서 InvoiceAmount 금액만 Sum이 가능한지 그리고
추가로 페이지 마지막에 총합이 나오는지....물론 두가지값이 정상적으로 나오면 총합은 잘 나오리라 생각되지만 ...
방법을 좀 알려주셨으면 하는 바램으로 글을 올립니다..확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