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부 응용 프로그램에서 데이터를 가져와, 임시테이블에 삽입 후, 다른 테이블과 임시테이블을 조인하여 값을 다시 리턴해야합니다.
외부 응용 프로그램에서 데이터를 임시테이블에 집어넣을때, 데이터들을 한번에 임시테이블에 집어넣을 수 없기 때문에
insert를 빈번히 사용할 것 같습니다. 혹시 데이터 삽입 후에도 계속 데이터가 유지되는 임시테이블이 따로 있나요?
이 경우 어떠한 형식의 임시테이블이 사용되어야 하는지.. 임시테이블의 삭제 시점을 정확하게 알고 싶습니다..
결론은, 모든 데이터 삽입 작업이 끝나도, 데이터 유지가 되는 임시테이블의 종류가 무엇인지 알고 싶습니다.
추가적으로, 다른 테이블과의 조인 작업이 끝나면 임시테이블을 드롭해야만 합니다..
질문 내용이 좀 난해한 것 같지만.. 검색해도 임시테이블의 사용법을 이해하기가 어려워 이렇게 질문 올려봅니다..
Comment 1
-
catchv
2014.02.18 09:46
임시테이블은 세션이 유지되는 동안 관리가 됩니다.
ADO나 ADO.NET을 이용하신다면 connection 객체에 open 후에 close을 하지 않을 경우 접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 프로그램 작업을 해보면 connection이 반드시 유지 된다는 법은 없으므로(3티어라면 더욱 더) 임시테이블에 연결동안 처리는
문제가 발생할 소지가 많아 보입니다. 이 방법이 가능할지 모르겠지만 저의 경우 테이블 하나를 클라이언트의 IP를 테이블의 키로
만들어서 처음 루틴 실행시 해당 IP를 데이터를 모두 삭제하고 작업 진행 하고 최종 임시데이터 삭제하는 방법을 사용했었습니다.
한 IP의 클라이언트에서 해당 프로그램이 한개만 접속 할 수 있어서 저런식으로 처리한 적이 있습니다.